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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및 정품인증 관련사항 2019-08-20 14:00:43
작성자   더럭셔리 jesiseong@gmail.com 조회  395   |   추천  12

A/S

 

 

백화점의 럭셔리 브랜드 A/S 서비스도 해당 브랜드의 본사가 아닌 국내 유수의 수선사 분들의 손에서 이루어지며,
많은 경우 유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

 

그리고 병행수입은 A/S가 되지 않는다는 편견과는 달리 해당 상품의 판매자들을 통해
직접적으로 국내 유수의 수선사에서  A/S 서비스가 제공되기도 합니다.

 

더럭셔리는 국내 유수의 수선사와 업무협의를 통해 원하시는 고객에 한하여

실비차원에서 A/S를 제공해 드립니다.

판매자의 게시판이나 더럭셔리의 개별문의를 통하여 신청하여 주시면 됩니다.

 

 

A/S협력사

 

강남사

국. 내외 명품과 귀중하고 의미있는 고객의 명품들을

최신의 설비와 최고의 자재로 30년간 축적된 장인의 솜씨로 수선해드립니다.

 

명동사

오랜 전통을 가진 명품수선 업체로서 70여명의 장인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오랬동안 축적된 장인의 기술로 보다 완벽하게 수선해 드립니다.

 

타임서울

45년간의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시계 전문점입니다.

첨단의 시설과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시계장인의 축적된 기술을 통하여 어떤 브랜드의 제품도

깔끔히 수리합니다.

 

 

 

정품인증

 

 

더럭셔리는 협력사인 라올스 명품감정원을 통하여 정품감정을 저렴한 실비차원에서 진행하고있습니다.

 

라올스 명품감정원은 명품감정 분야에서 수십여년을 활동하고 계신 전문가분들이 고문위원, 자문위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라올스 명품감정원 감정위원들의 노하우 및 과학적인 데이터 베이스화 된 매뉴얼에 따라 진/가품 여부를 판단하고 있습니다.

혹시 모를 분쟁의 소지가 있으므로 모든 감정품에 대에서는 증빙 자료를 촬영하고 데이터베이스로 남기고 있습니다.
이의 발생시 일본 명품 감정, 각 브랜드 본사 감정들을 통해 확실하게 판별 해 드리고 있습니다.

 

감정의뢱순서

감정신청(개별문의게시판) > 고객과 연락 > 상품배송 > 감정 > 진위 판별 (정품일시 고객에 판별 감정서와 상품 회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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